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2016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시 5차 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6.07.01
  • 조회 1152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6-36

2016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시 5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 규정에 따라 공연장 및 전시장 대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관련 단체들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 기간 : 2016901~ 20161231(4개월)


3. 신청 기간 : 2016701~ 2016711(10일간)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9

10

11

12

모악당

1-4

9-11

20, 21

불가능

22, 23

6-9

연지홀

21

불가능

20, 27

6, 7, 11, 14, 18

25, 27-31

명인홀

불가능

불가능

25

4, 7, 8, 11, 13

14, 16, 18, 22-25

27-31

 

2) 전시장 (휴관 없음)

전시장

7

8

9

(전실) 19-31

(전실) 1-24

불가능

10

11

12

갤러리R(2) 12-20

갤러리I(3) 12-27

(전실) 28-31

(전실) 1-10

갤러리R,I(2,3) 11-17

(전실) 18-24

갤러리R,I(2,3) 25-30

불가능

 

3) 국제회의장 및 야외공연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대관공연 가능일정 여부에 따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과 협의 후 결정

- 야외공연장 동절기(11-3) 대관 불가

 

5. 제출서류

. 공연장ž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 ž전시 상세계획서(계획서는 상세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첨부 시 PDF파일과 원본파일을 동시에 첨부.

. 개인정보 보호법 제15, 22, 24,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에 따라 개인정보 동의서 첨부

서식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 방법 : 방문 및 온라인 접수 포함

. 방문 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 이메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 승인 : 심사 후 개별 통지 (2016. 7. 21)

 

8. 계약 체결 :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문의 : 063)270-8000

 

10. 유의사항

. 방문 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은 휴관일 없음)

 

2016. 07. 01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