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6-36호
2016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시 5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 규정에 따라 공연장 및 전시장 대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관련 단체들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 기간 : 2016년 9월 01일 ~ 2016년 12월 31일(4개월)
3. 신청 기간 : 2016년 7월 01일 ~ 2016년 7월 11일(10일간)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1-4 9-11 20, 21 |
불가능 |
22, 23 |
6-9 |
연지홀 |
21 |
불가능 |
20, 27 |
6, 7, 11, 14, 18 25, 27-31 |
명인홀 |
불가능 |
불가능 |
25 |
4, 7, 8, 11, 13 14, 16, 18, 22-25 27-31 |
2) 전시장 (휴관 없음)
전시장 |
7월 |
8월 |
9월 |
(전실) 19-31 |
(전실) 1-24 |
불가능 |
|
10월 |
11월 |
12월 |
|
갤러리R(2실) 12-20 갤러리I(3실) 12-27 (전실) 28-31 |
(전실) 1-10 갤러리R,I(2실,3실) 11-17 (전실) 18-24 갤러리R,I(2실,3실) 25-30 |
불가능 |
3) 국제회의장 및 야외공연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 대관공연 가능일정 여부에 따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과 협의 후 결정
- 야외공연장 동절기(11월-3월) 대관 불가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 전시 상세계획서(계획서는 상세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신청서 첨부 시 PDF파일과 원본파일을 동시에 첨부.
라.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 제24조,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에 따라 개인정보 동의서 첨부
※ 서식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 방법 : 방문 및 온라인 접수 포함
가. 방문 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메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 승인 : 심사 후 개별 통지 (2016. 7. 21)
8. 계약 체결 :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문의 : 063)270-8000
10. 유의사항
가. 방문 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은 휴관일 없음)
2016. 07. 01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