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제 2016- 24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2016년수시4차대관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의전당: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2016년7월01일~ 2016년12월31일(6개월)
3. 신청기간: 2016년5월02일~ 2016년5월12일(10일간) - 18시(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매주 월요일 휴관)
장소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14, 23, 24, 26-28 |
1-4 , 9-11 |
18, 19 |
8, 13, 22, 23 |
6-8, 13, 27, 29-31 | |
연지홀 |
5-10, 15, 17, 19,20, 26-29 |
2-4, 10, 16, 18, 28 |
12, 19, 30 |
4, 13, 20 |
4, 6, 7, 9-11, 14, 15, 18, 22, 27-31 | |
명인홀 |
1-3, 8-10, 12-14, 17, 21-24, 28-30 |
2-4, 7, 16, 17, 26 |
3, 4 |
16, 21, 30 |
6, 20, 27 |
1-4, 6-8, 11, 13-16, 18, 20-25, 27-31 |
야외 공연장 |
19-24 |
1-31 |
1-4, 8-11 |
5-9 |
2) 전시장(휴관 없음) ※표에 제시한 기간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
전당 전시장 |
7월 |
8월 |
9월 |
전실가능 |
전실가능 |
대관불가능 | |
10월 |
11월 |
12월 | |
1-7 (전실) 8-18(메인,1실) |
11-17(메인,1실) 25-30(메인,1실) |
1-4(메인,1실) 8-15(메인,1실,2실) 20-31(전실) |
3) 국제회의장(매주월요일은휴관)
9.03, 9.10, 9.27-10.04을 제외한 전일정 신청 가능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계획서는상세히기재해주시기바랍니다)
다. 신청서 첨부시 PDF파일과 원본파일을 동시에 첨부
※서식[소리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대관안내>대관서식자료]
6. 신청 방법: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가. 방문 접수: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메일: sori2449@naver.com
7. 대관승인: 심사후 개별 통지(2016. 5. 22)
8. 계약체결: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063-270-8000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6. 05. 02
한국소리문화의전당수탁운영
학교법인우석학원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