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소개
사랑의 도시 만들기 합동 콘서트
_전당유료 회원할인 : 10%(공연당일 할인혜택 안됨)
출연진 : 채연, 홍경민,거북이,이승기.장윤정,은지원,윤정수,리마리오.......
* 수익금 전액 결식아동 중식비지원 농아장애인 화상 전화 설치비 지원
사랑의 도시 만들기 전주사랑 파워 콘서트!!! 싱그러움과 약동하는 봄의 기운을 느끼는 활기찬 5월.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당신에게 기적같은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줄 사랑의 도시 만들기 합동 콘서트에 흠뻑 빠져보자!!!
장르를 초월한 최고 아티스트들의 만남- 2005 전주시 사랑의 도시 만들기 전주사랑 파워 콘서트!!!
홍경민
“To My Friend” 친구라는 이름으로......
“ To my Friend”는 이번 홍경민 6집 앨범 두 번째 타이틀곡과 같은 제목의 공연 타이틀로 보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친구’라는 테마로 이뤄지는 이 공연은 친근한 이미지와 재미있는 얘깃거리를 더해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다.
은지원
Hip-hopper로서의 두 번째라는 의미의 4집이 출시되는 지금 은지원은 또 한번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그 결과 Movement Crew 특유의 깊고 진지한 음악에 대한 열정과 한 곡, 한 곡 베어있는 은지원만의 컬러와 생각들을 담아낸 앨범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
장윤정
어머나!로 트로트계를 평정한 신성 장윤정! 99년 강변가요제로 데뷔하여 무려 5년간의 준비작업을 거쳐 타이틀 곡 ‘어머나!’로 트로트계를 평정한 장윤정. 현재 모바일 상위차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채연
2001년 ‘바램’이라는 싱글을 일본에서 발표하며 데뷔. 2003년 프로듀서 김창환에게 픽업되어 첫 번째 한국앨범 발표 ‘위험한 연출’을 히트시켰다.
거북이
'Let''s 북이''와 ''사계''등 대중적인 합합곡으로 인기를 끌었던 ''거북이'' 2집. 이번 2집 앨범은 거북이의 리더 터틀맨이 총 프로듀서를 맡음과 도이시에 수록곡 모두를 작곡, 작사, 편곡했으며, 그로 인해 그의 지나온 인생들을 여기저기 엿볼 수 있다.
이승기
중저음에서의 묵직한 울림, 고음에서 가공되지 않은 거칠고 터프한 음색. 애절함과 과감함. 이 두 가지 극과 극 요소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그의 보이스 톤은 한국적 락 발라드의 새로운 계보를 잇는다.
리마리오
SBS 오락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느끼한 개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개그맨 리마리오가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외모에서 말투까지 느끼함으로 똘똘 무장한 그의 별명은 ‘마가린 버터 3세’ 온몸에 버터를 바른 듯 느끼하지만, 결코 밉지 않은 캐릭터로 네티즌들에게 인기상한가다.
윤정수
언제나 유쾌한 남자! 장딴지 파워의 회장님 윤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