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월별프로그램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재크와 요술저금통

기간

2006-07-08~2006-07-08

시간

11시, 2시, 4시(70분)

장소

모악당

가격

R석 20,000원 / S석 15,000원

주최

(유)예스아이티

문의

1544-7063

공연소개

어린이경제뮤지컬-재크와 요술저금통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유료회원 할인 20%
-----------------------------------------------------------

내 아이를 경제박사로 만드는 특별한 뮤지컬
‘ 재크와 요술저금통 ’
이제 요술 저금통의 마법이 시작됩니다!!




▨ 기획의도




어린이에게 저축의 즐거움과 경제 개념을 일깨워주는 경제 뮤지컬
무대위에서 펼쳐지는 재크와의 만남!!




명작 동화에서 경제 뮤지컬로의 재탄생!!
이번 어린이 경제 뮤지컬 <재크와 요술저금통>는 명작 ‘재크와 콩나무’를 Motive로 하고 그 안에 저축과 경제 개념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원작에서 주는 교훈과 재미, 친숙함을 살리고 <재크와 요술저금통>만의 유쾌한 재미와 교훈을 첨가했습니다. <재크와 요술저금통>은 요술저금통이라는 소재로 저축에 대해 좀더 쉽게 다가가고 그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원작을 각색한 일련의 경제 뮤지컬입니다.




즐겁게 유쾌하게 신비하게!! 경제-저축의 식상함을 벗자.
몇 년 전부터 화두가 되고 있는 어린이와 경제!!
외국에서는 어린이 경제 시장을 연다는 것이 낯설지 않은 풍경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최근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어린이들의 경제감각과 경제개념을 키워주기 위한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캠프 혹은 일련의 교육프로그램 등. 이렇듯 수많은 화제거리를 낳는 것이 어린이와 경제이야기이지만 그 중 가장 핵심이 되는 것은 경제의 기본 개념 저축일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경제와 저축이 단지 딱딱하고 지루한 내용일 것이란 생각은 금물입니다.
기존 경제 교육 프로그램과는 달리 유쾌하고 신비한 내용으로 공연 내 집중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색다른 경제-저축 동화의 세계 속에서 재미있는 경제 개념과 저축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동화에서만 접하던 상상 속의 모습들이 실제 눈앞에서 펼쳐지는 신비한 체험. 요술저금통에서 돈나무가 자라는 신비한 모습부터 마왕과의 두근거리고 긴장감 넘치는 결투. 유쾌하고 따라 하기 쉽게 만들어진 멜로디와 가사, 신비한 세계로 재크를 이끄는 아름다운 조명이 어린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1시간 동안 즐거운 경제와의 만남을 선물합니다.
이제 어린이 경제 뮤지컬 <재크와 요술저금통>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저축의 중요성과 재미를 키워주세요!!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모험.
<재크와 요술저금통>은 저축이라는 추상적인 것에서 커다란 돈나무, 황금성, 마왕, 공주 등 실질적인 것을 보여줌으로 백 원짜리 동전 하나로도 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그 안에 진정한 행복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들어 있다는 것을 일깨워줍니다. 요술저금통에 넣은 동전 한닢에서 시작된 재크의 모험이야기.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에게 미지의 세계를 보여주세요!!
요술저금통을 가진 재크와 함께 저축을 통한 신기하고 재미있는 세계로의 모험!!
<재크와 요술저금통>에서 만나보세요.




제작사 ㈜쇼비티와 프로덕션 더플레이 컴퍼니!!
㈜쇼비티 와 더플레이
명동 펑키하우스 개관 이후로 2년이 넘는 장기공연을 갖는 ‘창작 쇼 뮤지컬 펑키펑키’. ‘The play X’로 수 차례 앵콜 공연을 갖고 최근 아동극 ‘햇님달님’의 성공을 거둔 더플레이 컴퍼니의 또 다른 작품!! 쇼 뮤지컬 펑키펑키에서 보여준 창작성과 재미 그리고 ‘햇님달님’에서 더플레이 컴퍼니가 보여준 성공사례를 쏟아 부어 만든 어린이 경제 뮤지컬입니다.




▨ 공연 내용
즐거운 저축을 만나는 <재크와 요술저금통>
세상살이를 배우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구하기 위해서 세상 밖으로 나온 재크는 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곳에서 전 재산을 불쌍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서 쓰는 착한 재크!! 곧 재크에게 신비로운 할머니가 등장하고, 할머니는 돈나무가 자라는 요술저금통과 재크의 낡은 기타를 바꿔줍니다.
요술저금통을 가지고 돌아온 재크는 어머니에게 혼이 나지만, 저금통에 동전 한닢을 넣자 스륵스륵스륵~ 돈나무가 자라기 시작합니다. 요술저금통에서 자란 돈나무를 보고 재크는 그 후로 매일 같이 저축을 하게 되고 곧 자라난 돈나무가 하늘 끝까지 자라납니다. 호기심 많은 재크는 그 돈나무를 타고 하늘 위로 올라가보려고 하는데...
하늘 위에서 펼쳐지는 재크의 신비한 모험. 재크는 세상에서 제일 소중 한 것을 찾을 수 있을까요?
<재크와 요술저금통>는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저축의 중요성과 경제 개념을 쉽게 풀어내는 점에 가장 신경을 썼습니다. 공연 곳곳에 자리한 코믹적 요소. 요술저금통에서 자라나는 돈나무의 신비한 모습과 마왕과 벌이는 긴장감 넘치는 결투를 통하여 극적이고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재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 어린이 경제 뮤지컬 <재크와 요술저금통>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좀더 저축에 흥미를 갖고 그것의 즐거움을 깨달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