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07-06-02~2007-06-03
시간
2일 13:00 15:00 17:00 / 3일 11:00 13:00 15:00 (70분)
장소
모악당
가격
R석 30,000
주최
전주MBC
문의
1588-0766, 1588-7890
사랑하는 자녀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세요.
<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 >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유료회원할인 5,000원 (공연당일 할인 불가)
티켓링크 예매시
------------------------------------------------------------------
어린이들의 친구 “마법전사 유켄도” 를 뮤지컬로 만나다.
케이블 TV 재능 방송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마법전사 유캔도>가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다. 첫 방송 이후, 많은 어린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온 <마법전사 유캔도>는 TV 시리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개발되어 유/초등학생들의 Must Have Item으로 각광 받고 있다.
2007년 6월 2일부터 전주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공연될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는 ‘드래곤 유캔’, ‘드래곤 유건’ 과 같이 TV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영웅 캐릭터들을 무대 위에 그대로 등장 시키는 것과 동시에, 일반 뮤지컬을 통해서는 볼 수 없었던 고난도 액션장면들까지도 (특수효과, 영상 등) 사실적으로 그려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는 애니메이션과 차별화된 재미와 감동을 주는 뮤지컬이며 아이들이 주인공 류캔, 류건, 류천을 직접 만나 팬사인도 받고 기념 촬영할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 것이며, 한창 호기심에 가득찬 유아에게 환타스틱한 뮤지컬은 감성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악의 무리를 물리치는 과정을 통해 감동 및 도덕심 고취시킬수 있을 것이다.
자녀와 함께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들과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공연 예정이며, 쉽게 접할수 없는 케릭터 뮤직컬을 관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캐릭터 소개
■ 유노 – 드래곤 유캔
유노 - 드래곤 유캔으로 변신하는 청년. 명랑쾌활하고 정의감이 강하다. 신임 경찰로 세이지 경찰서에 부임했지만 드래곤 유캔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발견하고 SHOT의 일원이 된다.
유캔 – 주인공, 유노가 변신한다. 검이 주무기이며, 저돌적이지만 무한한 가능성을 감춘 성장하는 영웅이다. 불, 물, 번개 등 다채로운 모드를 사용하여 경쾌하게 싸운다.
(사용 무기 : 드래곤 스워드, 유캔 key)
■ 태호 – 드래곤 유건
태호 - 드래곤 유건으로 변신하는 청년. 유노의 선배 경찰이며 SHOT동료이다. 쿨하고 냉정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남자이다. 처음에는 유노를 어린 아이 취급했지만 점차 우정을 쌓아간다.
유건 - 주인공의 선배 격인 태호가 변신하여 총으로 싸우는 영웅으로 압도적인 파워로 호쾌하게 싸운다.
그 총에서 발사되는 정확한 일격은 어떤 마물도 피할 수 없다.
■ 진오 – 드래곤 유천
진오 – 드래곤 유천으로 변신하는 수수께끼의 청년. 쿨하고 말이 없는 성격의 진오는 한 마리 늑대와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이 쉽게 접근하지 못한다. SHOT에 적의를 품고, 독자적으로 “자망가”와 싸운다.
유천 – 의문의 청년 진오가 변신하여, 주무기인 도끼를 이용해 싸우는 히어로. 비행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공중전에도 강하다.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기술과 스피드를 이용하여 싸우는 닌자 같은 전투 스타일의 영웅이다.
린
SHOT대원 중 홍일점이다. 작고 사랑스럽게 보이지만 기가 세고 유노를 설복시키는 일도 종종 있다. 하지만 그 뒷면에는 배려심도 갖고 있다. 같이 싸우는 동안 유노에게 끌리는 듯…?평소에는 세이지 경찰서의 접수원이다.
덴
SHOT을 지휘하는 사령관. 세상에 구애받지 않고 마이페이스 같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수완가이다. 작전을 지휘하는 믿을 수 있는 리더. 평소에는 세이지 경찰서에서 청소부 아저씨로 일하고 있다.
태민
SHOT의 마법부문 담당자이다. 마법서를 해독하고 영웅의 새로운 능력을 개발한다. 연구에만 몰두하여 평상시에도 SHOT기지에만 박혀 있다.
유리
마을 상점가의 마돈나. 꽃집의 미녀 간판 아가씨이다. 대범하고 상냥한 성격.
유리를 본 유노는 첫눈에 반하지만 정작 그녀는 그 사실을 눈치채지 못한다.
마노
SHOT기지에 출몰하는 메이지 시대의 여자 유령이다.
밝고 소녀같은 성격이다. 공적인 기록은 남아 있지 않지만, 일본 최초 여자 경찰로서 세이지 경찰서에 근무했다고 한다. 자신의 모습을 유일하게 볼 수 있는 유노에게 여러 가지 충고를 해 준다.
◈ Synopsis
세이지 마을
“마물이 나오지만 괜찮아” 노래를 부르며 오늘도 변함없이 하루를 시작하는 세이지 마을의 풍경이 펼쳐진다.
쇼트 본부
본부에선 지난번 새로 발견된 ‘토네이도 키’에 대한 분석이 한창이지만 에너지가 부족해 다운로드를 못 받고 있다. 이때 새로운 마수가 나타났다는 소식이 들어온다.
시내
닥터 워밋과 함께 나타난 마수는 ‘마인드 노이드’, 레이디 골드의 도움을 받아 만든 이 마수는 검은 안개를 발산하는데 여기에 중독된 마을 사람들은 숨겨져 있던 탐욕의 포로가 되어 마을사람들이 서로 싸우고 서로 약탈을 하는 등 마을은 온통 혼란에 빠진다. 유노는 태호와 함께 출동해 변신하지만 안개에 중독되어 유건과 싸우다 정신을 잃는다.
본부
깨어난 유노는 자기가 최고가 되겠다는 욕심에 유건과 싸웠음을 알게 된다. 아울러 검은 안개는 세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독되는 작용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된다. 아울러 ‘마인드노이드’를 물리치기 위해선 토네이도키가 필요하고 토네이도 키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세이지산, 바람의 사당에 있는 ‘풍월석’이 필요함을 마을의 오래된 바람의 전설을 통해 알게 된다.
세이지 산
유일하게 검은 안개의 영향을 가장 덜 받는 태호가 세이지산으로 출동하지만 그곳에는 이미 닥터 워밋 일당이 지키고 있다. 태호는 드래곤유건으로 변신해 싸움을 벌이는데 쟈크문까지 가세해 고전을 면치 못한다. 이때 드래곤 유천이 나타나자 겁을 먹은 닥터 워밋은 마인드 노이드를 출동시킨다. 그런데 마인드노이드의 검은 안개는 유천의 쟈만가에 대한 증오심도 같이 증폭시키는 바람에 유천은 광분상태에 빠져 모두를 가리지 않고 공격한다. 그 사이 태호는 풍월석을 손에 넣는다.
결말
토네이도 키로 바람의 힘을 얻은 유캔은 검은 안개를 모두 날려버리고 마침내 마인드 노이드를 물리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