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월별프로그램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기획] 라이어 3탄_튀어!!

기간

2008-02-14~2008-02-17

시간

평일 19:30 / 주말 15:00 18:00 (100분)

장소

연지홀

가격

R석 25,000원 / S석 20,000원

주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학)예원예술대학교

문의

(063) 270-8000, 7845 / 예매 ㅣ 티켓링크 1588-7890

공연소개

【기획】연극 라이어 3탄 - 튀어!!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유료회원할인
     - VIPㆍ으뜸 5인 30% / 버금 3인 20%

※ 초대합니다。 -> 고3 수험생 공연 매회 50명 선착순 [S석 한정]
  
- 공연 당일 오전 10시부터 모악당 매표소에서 선착순 배부.
   - 수험증을 소지해야 하며, 수험생 본인만 입장가능.

----------------------------------------------------------------------------------

                                                  라이어 3탄

                  
“뒤바뀐 가방, 그 속의 야쿠자의 돈 백억 사천만원.
                       그 돈으로 일어나는 하룻밤의 꿈같은 이야기“

             
쉴 새 없이 꼬여가는 기상천외한 상황, 극적인 반전의 반전,
                       통쾌한 스릴감으로 100분간의 통쾌한 폭소!

◈ 작품소개

라이어 시리즈 탄생

라이어2탄은 1탄으로부터 이어지는 사건의 실마리로 더욱 탄탄하게 다져진 이야기와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합니다.
세월의 흐름을 초월한 오해의 극적 충돌과 롤러코스터를 탄 듯 속도감과 넘치는 전개로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아이러니한 실소가 넘칩니다.
라이어3탄은 2002~2003년, 16개월간 공연되어지며 관객들의 사랑과 호응을 받은 작품으로 ‘라이어’ 시리즈의 완성도를 높여 줍니다.

라이어3탄-튀어!! 만의 매력!

특히 라이어3탄-튀어!!는 완벽하게 잘 짜여진 희곡을 바탕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최고조의 긴장감과 속도감을 유지하면서 인물들의 사실적 연기를 중심으로 스피디한 전개, 쉴 새 없이 꼬여가는 기상천외한 상황, 극적인 반전의 반전, 통쾌한 스릴감으로 100분간의 흥분과 폭소의 장을 연출합니다.
2002년 국내 초연된 <튀어!!>는 가장 한국적으로 번안되어 극적인 상황과 긴장감이 가장 뛰어난 작품이며 라이어시리즈 중 가장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단순한 기교에서 시작되는 웃음이 아닌, 절체절명의 상황 속에 빠진 인물의 극단적인 표현과 충돌에서 빚어지는 완벽한 코미디극입니다.

◈ 줄거리

Story Line

자신의 생일날 우연히 택시 안에서 야쿠자의 백억 사천만원이 든 가방을 바꿔 들게 된 평범한 남자는 이 가방을 가지고 튀기로 결심한다.
돈을 가지고 튀어보려는 남자의 끝없는 거짓말들과 어처구니없는 상황들 속에서 서로 속고 속이는 그 주변인들의 하룻밤 속에서 꿈같은 해프닝을 그린다.

Synopsis

말단 농협창구 직원인 이영호는 그의 생일날 합승한 택시 안에서 우연히 야쿠자의 100억 4000만원 상당의 현금과 다이아몬드가 든 가방과 바꾸어 들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영호는 아내 은영과 외국으로 튈 준비를 하고 아내 은영은 이를 거부한다. 영호의 뒤를 밟은 김태식 형사는 그를 아동 성추행범으로 오인하게 되고, 영호의 생일잔치에 초대된 친구 현준 부부는 이를 도와주나 상황은 점점 꼬여간다. 이때 가방을 바꿔간 야쿠자 운반책의 변사체를 영호로 오인한 최성진형사가 집으로 찾아와서 영호의 진짜 가방을 보이며 은영에게 남편이 사망했다는 엉뚱한 사실을 전하게 되고 상황은 극도로 꼬여간다. 결국 야쿠자 보스가 영호의 집으로 들이닥치는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