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월별프로그램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어린이 영어 연극 - 리틀 드래곤 (The Little Dragon)

기간

2010-08-07~2010-08-08

시간

13:00, 16:00

장소

연지홀

가격

전석 30,000원

주최

(주)유니북스 라트어린이극장

문의

(02)5600-999 / www.LattCT.com

공연소개

어린이 영어 연극 - 리틀 드래곤 The Little Dragon


[할인정보]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유료회원할인
구회원제 l VIP,
으뜸회원 5매 20% 할인 / 버금회원 3매 20% 할인
신회원제 l 문화, 예술회원 4 20% / 사랑회원 2 20% / 전당회원 본인 1 20% 할인
※본 공연의 회원할인은 티켓링크 인터넷 예매시에만 할인 가능합니다.
   

[공연소개·About Performance]

10만 관객이 선택한 어린이영어연극의 베스트셀러!

전국 5개 도시로리틀 드래곤의 아름다운 여행이 시작됩니다!!

 

국내 유일의 어린이 영어연극전문 라트어린이극장의 <리틀 드래곤(The Little Dragon)>이 오는 7 24()부터 전국 5개 도시 지방순회공연을 갖는다. 라트어린이극장의 개관작인 <리틀 드래곤>은 지난 2002년 초연이래 4번의 공연을 통해 10만여 명의 관객이 관람한 어린이 영어 연극의 베스트셀러이다. 이번 공연에서도 개막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빠른 속도로 티켓이 판매되어 현재 서울 공연은 매진된 상태이다.

 

<리틀 드래곤>은 우주에서 알에 든 채로 떨어진 아기용이 자신과 똑같은 친구를 찾아 숲, 바다, 도시 등 지구 곳곳을 다니면서 겪는 모험을 서정적인 음악과 섬세한 인형연기로 그려낸 작품이다. 친근하고 다양한 캐릭터와 배우의 움직임에 따라 배경이 움직이는 신기한 3차원 입체영상이 관객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공연에 빠져들게 만든다.

 

<리틀 드래곤> 7 24일부터 8 22일 까지 대구, 창원, 전주,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공연되며, 예약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가능하다.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 전석 3만원 (공연문의 02.5600.999 / www.LattCT.com)

 

[프로그램·Program]

리틀 드래곤은 불타는 알 속에 든 채 별에서 떨어진 아기 용의 이야기이다. 어두운 동굴에서 깨어난 리틀 드래곤은 두 마리의 잠자리를 만나 친구가 된다. 하지만, 잠자리들과는 달리 자신은 혼자라는 것을 느끼며 자신과 똑같은 친구를 찾아 외계, , 바다, 도시와 하늘 등으로 여행을 떠난다.

외계, , 바다 등을 여행하면서 리틀 드래곤은 여우, , 문어 부인, 거북이 등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고, 도움과 가르침을 받게 되면서, 진정한 우정에 대해 깨닫게 된다.

이야기 내내 리틀 드래곤을소장하고자 하는 콜렉터가 계속 리틀 드래곤을 쫓아다니지만 리틀 드래곤은 자신의 친절한 마음씨와 여행 중 만난 친구들의 도움 덕분에 용케 콜렉터의 마수를 피해 다닌다. 그러나 도시에 도착하자 콜렉터에게 잡히게 되는데..

 

[REVIEW] 공연 후 설문 응답자 중 발췌

 

쉬운 영어,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스토리여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 kimi***@hanmail.net

 

소극장 공연이라 규모가 작을 줄 알았는데, 내용도 알차고, 무대 조명, 음향, 무대 설치에도 한 번 더 놀랐어요. 너무 즐거웠구요.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제가 더 행복합니다. – yumi8***@hanmail.net

 

배우들의 연기력이 뛰어나고, 아이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무대 세트 이용이 멋졌습니다.

- n731***@naver.com

 

매우 흥겹고, 신나는 공연이었어요. 대사도 쉽고, 발음이 정확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flowe***@naver.com

 

화려하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너무 즐겁게 관람했어요. – yh761***@nate.com

 

배우들의 연기력이 매우 높아 어른들도 연극에 몰입할 수 있을 정도로 어린이 극으로는 보기 드문 수준 높은 공연이었다. 내용도 쉽고, 간단하면서 재미있어 아이가 무척 좋아했다. – ssm6***@nate.com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