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rieg Sonata for Violin and Piano No.3 in c minor Op.45 그리그는 독일 낭만파에 가깝지만 향토색을 강하게 나타냄으로써 누구보다도 노르웨이의 국민성을 음악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민족음악의 선율과 리듬을 많이 도입하였으며, 민족적 색채가 짙은 작품을 다수 만들어 오늘날 노르웨이의 대표 작곡가로 꼽힌다. 이 작품은 그의 바이올린 소나타 3곡 중 가장 작품성이 뛰어난 곡으로, 실내악다운 청징미(淸澄美)와 협주곡의 효과를 느끼게 하는 요소가 교묘하게 교착되어 있으며 낭만적 감수성과 그 내용을 담아내는 기술이 온전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그리그의 대표작으로 평가된다. H.Wieniawski Variations on an Original Theme Op.15 비에냐브스키의 작품은 화려하고 뛰어난 테크닉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낭만적 음악해석으로, 바이올리니스트에게 보석과도 같은 레퍼토리이며 바이올린 독주곡의 백미로 꼽힌다. 1854년에 작곡된 이 곡은 프랑스 악파 영향 위에 파가니니 적 초절기교에 낭만적 향기, 그리고 슬라브 적인 색채를 더해 비에냐브스키의 명인 적 제취가 물씬 풍기는 작품이다. C.Frank Sonata for Violin and Piano in A Major 벨기에 태생의 프랑스작곡가 프랑크가 남긴 유일한 바이올린 소나타로 프랑크 특유의 신비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자유주의적 경향이 강하다. 이 작품은 단순한 테크닉만으로는 연주할 수 없는 곡으로 정평이 나있다. 낭만주의 특유의 몽환성으로 덧입혀진 작품임에도 낭만음악의 선율과는 다소 이질적인 멋을 풍기며 조용하고 따뜻한 내면적 성찰을 바탕으로, 품격 있는 고전미와 더불어 관능미라고도 할 수 있는 현대적인 감각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독특한 멋을 내 품고 있다. 프랑크 음악의 정점이자 풍부한 감정이 흘러넘치며 최고의 바이올린 소나타로 평가받고 있다. H.Wieniawski Caprice No.2 in E flat Major op.18 이 곡은 두 대의 바이올린, 또는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곡이다. 음악적 충만감과 낭만적 분위기, 그리고 비에냐브스키의 기교적 멋을 충분히 표출하고 있어 파가니니 카프리스에 버금가는 작품으로 평가된다.
E.Grieg (1843 - 1907) Sonata for Violin and Piano No.3 in c minor Op.45 Ⅰ. Allegro molto ed appassionata Ⅱ. Allegretto espressivo alia Romanza Ⅲ. Allegro animato H.Wieniawski (1835 - 1880) Variations on an Original Theme Op.15 - Intermission - C.Frank (1822 - 1890) Sonata for Violin and Piano in A Major Ⅰ. Allegretto ben moderato Ⅱ. Allegro Ⅲ. Recitativo-Fantasia. Moderato-Molto lento Ⅳ. Allegretto poco mosso H.Wieniawski (1835 - 1880) acc.이승진 Caprice No.2 in E flat Major op.18
E.Grieg Sonata for Violin and Piano No.3 in c minor Op.45 그리그는 독일 낭만파에 가깝지만 향토색을 강하게 나타냄으로써 누구보다도 노르웨이의 국민성을 음악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민족음악의 선율과 리듬을 많이 도입하였으며, 민족적 색채가 짙은 작품을 다수 만들어 오늘날 노르웨이의 대표 작곡가로 꼽힌다. 이 작품은 그의 바이올린 소나타 3곡 중 가장 작품성이 뛰어난 곡으로, 실내악다운 청징미(淸澄美)와 협주곡의 효과를 느끼게 하는 요소가 교묘하게 교착되어 있으며 낭만적 감수성과 그 내용을 담아내는 기술이 온전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그리그의 대표작으로 평가된다. H.Wieniawski Variations on an Original Theme Op.15 비에냐브스키의 작품은 화려하고 뛰어난 테크닉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낭만적 음악해석으로, 바이올리니스트에게 보석과도 같은 레퍼토리이며 바이올린 독주곡의 백미로 꼽힌다. 1854년에 작곡된 이 곡은 프랑스 악파 영향 위에 파가니니 적 초절기교에 낭만적 향기, 그리고 슬라브 적인 색채를 더해 비에냐브스키의 명인 적 제취가 물씬 풍기는 작품이다. C.Frank Sonata for Violin and Piano in A Major 벨기에 태생의 프랑스작곡가 프랑크가 남긴 유일한 바이올린 소나타로 프랑크 특유의 신비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자유주의적 경향이 강하다. 이 작품은 단순한 테크닉만으로는 연주할 수 없는 곡으로 정평이 나있다. 낭만주의 특유의 몽환성으로 덧입혀진 작품임에도 낭만음악의 선율과는 다소 이질적인 멋을 풍기며 조용하고 따뜻한 내면적 성찰을 바탕으로, 품격 있는 고전미와 더불어 관능미라고도 할 수 있는 현대적인 감각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독특한 멋을 내 품고 있다. 프랑크 음악의 정점이자 풍부한 감정이 흘러넘치며 최고의 바이올린 소나타로 평가받고 있다. H.Wieniawski Caprice No.2 in E flat Major op.18 이 곡은 두 대의 바이올린, 또는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곡이다. 음악적 충만감과 낭만적 분위기, 그리고 비에냐브스키의 기교적 멋을 충분히 표출하고 있어 파가니니 카프리스에 버금가는 작품으로 평가된다.
전주예술중,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3학년 재학 전 전주예술중오케스트라 악장 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유스오케스트라 부수석 호주 퀸즐랜드 유스오케스트라 캠프 참가&연주 독일Hannover국립음대 연수 수료 (Pf.Adam Kosteki) 호남예술제, 예린콩쿨 입상 전라북도 학생음악콩쿨 2위 한국경제신문사콩쿨 1위 전국학생음악콩쿨 1위 한국음악콩쿨 1위 한.미 전국음악콩쿨 2위 서울국제음악콩쿨 입상 신예음악콩쿨 1위 서울예술음악콩쿨 2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협주곡의밤 협연 한미교향악단 한.미콩쿨 우수입상자 협연 태국황실초청 협연 (Royal Thai Navy Orchestra) 방콕 자선 선교음악회 초청연주 로뎀 선교음악회 독주 및 앙상블연주 FM Music Festival 참가& Finale Concert 연주 10’신예유망음악회 연주(영산아트홀) 11’영재콘서트 연주(세라믹팔레스홀) 11’Grand Young Artist Concert 연주(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영산그레이스홀 목요초청독주회오디션 합격 사사 : 양고운, 김영목, 이현지
전주예술중,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3학년 재학 전 전주예술중오케스트라 악장 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유스오케스트라 부수석 호주 퀸즐랜드 유스오케스트라 캠프 참가&연주 독일Hannover국립음대 연수 수료 (Pf.Adam Kosteki) 호남예술제, 예린콩쿨 입상 전라북도 학생음악콩쿨 2위 한국경제신문사콩쿨 1위 전국학생음악콩쿨 1위 한국음악콩쿨 1위 한.미 전국음악콩쿨 2위 서울국제음악콩쿨 입상 신예음악콩쿨 1위 서울예술음악콩쿨 2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협주곡의밤 협연 한미교향악단 한.미콩쿨 우수입상자 협연 태국황실초청 협연 (Royal Thai Navy Orchestra) 방콕 자선 선교음악회 초청연주 로뎀 선교음악회 독주 및 앙상블연주 FM Music Festival 참가& Finale Concert 연주 10’신예유망음악회 연주(영산아트홀) 11’영재콘서트 연주(세라믹팔레스홀) 11’Grand Young Artist Concert 연주(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영산그레이스홀 목요초청독주회오디션 합격 사사 : 양고운, 김영목, 이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