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8.03.12
  • 조회 1650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8 - 5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8701() ~ 20181231()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18315() ~ 2018330() 16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기간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7

8

9

10

11

12

모악당


24-29


1-5

14-16


8-9

18-22


10-14

17-21

26-28

30-31


6-11

16-18

20-25

27-30


1-2

4-9

11-16

18-23

25-30

연지홀

-


14-19


18-21


10-14

16-17

23-25

30-31


1-4

6-11

20-22

27-30


1-2

4-9

11-12

18-20

25-30

명인홀


3-6

17-22

-


7-9

18/21


12-14

16-17

23-28

30


2-4

6-11

16-18

20/27/30


4-5

11-16

18-23

25-30

국제회의장


협의 후 가능


협의 후 가능


14-16/26-30

제외하고

신청가능


1-9

제외하고

신청가능


일 가능


일가능

야외공연장

협의 후 가능

동절기

동절기

 

2) 전시장 (휴관 없음) - 가능기간

전시장

7

8

9


갤러리R 1-31

갤러리I 1-31


갤러리R 1-31

갤러리I 1-17


갤러리R 1-15


10

11

12

 

갤러리S 10-31

갤러리O 10-31

갤러리R 10-31



갤러리S 1-30

갤러리O 1-30

갤러리R 1-30

갤러리I 1-13


갤러리S 1-31

갤러리O 1-10

갤러리R 1-31

갤러리I 1-31

 ※9월,10월 전시장 가능일정 변경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대관 담당 김영훈

. 이 메 일 : kosac2334@naver.com

 

 

7. 대관승인(예정) : 심의 결정 후 홈페이지 공고 (2018. 4. 20)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 063-270-7842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8. 3. 12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