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수시4차 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8.02.14
  • 조회 963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8 - 04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수시4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80501~ 20180630(2개월)

3. 신청기간 : 20180219~ 20180228(10일간) - 18(도착분에한함)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메일주소가 바뀌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 가능일자

장 소

1

2

3

4

5

6





모악당

-

-

-

-


1-3

8-10

22-27

29/31

 

7-10

(16:30이전

공연우선)

12-14

21-24

26-27




연지홀

-

-

-

-


1-4

8-9

13

16

12-14




명인홀

-

-

-

-



18

22

 

7-8

10

22/24

29

야외공연장

[일정협의후

신청가능]

-

-

-

-

협의 후

신청가능

6-10

제외하고

신청가능



2) 전시장 - 가능일자








전당

전시장

1

2

3

-

-

-

4

5

6

-

(갤러리S) 4-10 

(갤러리I) 전일가능

(갤러리R) 5-30

(갤러리I) 전일가능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 협의 후 가능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 이 메 일 : kosac2334@naver.com  [고객지원부 담당 김영훈]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메일주소가 바뀌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 통지 (2018. 03. 07)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8 02.14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