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7년 수시4차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7.05.04
  • 조회 815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7-18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7년 수시4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7701~ 20171231(6개월)

3. 신청기간 : 2017508~ 2017515(8일간) - 18(도착분에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표에 제시한 기간만 대관가능

장 소

7

8

9

10

11

12

모악당

12-13

1-6/ 10-13

15-20/ 22-24

29-30

26-30

12-15

21-22

대관불가

22-24

28-31

연지홀

12/ 16

대관불가

27

11/ 18-19

24-25

28

6/ 8/ 20

24

명인홀

대관불가

1-4/ 10-11

15-16/ 23-27

대관불가

대관불가

1/ 7/ 12

14/ 25-26

3/ 5-8/ 10

12/ 15/ 17

21-24

야외공연장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과 협의 후 가능

 

 2) 전시장 (가능일자) 표에 제시한 기간만 대관가능   

전당

전시장

7

8

9

갤러리R 7.10-7.31

갤러리I 7.10-7.31

갤러리R 8.01-8.29

갤러리I 8.01-8.29

대관불가

10

11

12

갤러리S 10.09-10.15

갤러리R 10.09-10.15

갤러리I 10.09-10.15

갤러리R 11.24-11.30

갤러리I 11.24-11.30

갤러리S 12.04-12.31

갤러리R 12.01-12.03

갤러리R 12.11-12.31

갤러리I 12.01-12.31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대관협의 후 가능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 이 메 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개별 통지 (2017. 5. 22)

 

8. 계약체결 :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 대관계약금 미납시 별도에 통보 없이 자동 취소됩니다.

 . 대관료 입금자명은 대관단체명으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7. 5. 04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