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2017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시 2차 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7.01.31
  • 조회 1068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7- 1

2017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시 2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7 3 01 ~ 2017 6 30(4개월)

3. 신청기간 : 2017 2 01 ~ 2017 2 10(10일간) - 18(도착분에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3

4

5

6

모악당

1-5

18-19

21-26

28-31

1-2/ 4-9

13-16/ 18-23

25-26/ 28-30

2-7

9-14

16-21

9-11

23-24

연지홀

1-3/ 5/ 10

12/ 19/ 26

29/ 31

2/ 4-6/ 8-9

16/ 19/ 27-29

2-3

10-11

4

6-7

명인홀

1-3/ 5/ 9-12

18-19/ 22/ 26

28-31

2

13-14

16

2/ 6-7

9/ 14/ 19

27-28

4/ 6/ 11

23/ 30

야외공연장

동절기

4-9/11-16

18-23

2-7/9-14

16-21/23-28

전일가능

 







전시장

3

4

5

20-31(갤러리S)

1-30(갤러리S)

21-30(갤러리O)

28-30(갤러리R)

1-31(갤러리S)

1-4(갤러리O,갤러리R)

12-31(갤러리O,갤러리R)

19-31(갤러리I)

6

1-30(갤러리S)

1-5(갤러리O,R,I)

27-30(갤러리O,R,I)

 

2) 전시장 (불가능일자) ※ 표에 제시한 기간을 제외하고 신청가능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4.28 /5.13을 제외한 전 일정 신청가능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 이 메 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개별 통지 (2017. 2. 20)

 

8. 계약체결 :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 대관계약금 미납시 별도에 통보 없이 자동 취소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7. 1. 31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