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4 - 8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4년 상반기 수시3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공연장·전시장·국제회의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4년 4월 15일(월) ~ 2024년 6월 30일(일)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4년 3월 22일(금)~ 2024년 3월 26일(화) 5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 매주 월요일 공연장 휴관
- 대관불가 시간( 12:00-13:00 / 17:00-18:00 )
장 소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모악당 | - | - | - | - | - | 26-30 |
연지홀 | - | - | - | - | - | - |
명인홀 | - | - | - | - | - | 19-23 26-28 |
국제회의장 | 협의 | |||||
야외공연장 | 동절기(불가) | 협의 |
2) 전시장
전시장, 전시장Ⅱ | 1월 | 2월 | 3월 |
- | - | - | |
4월 | 5월 | 6월 | |
갤러리S 15-30 갤러리O 26-30 갤러리R 15-30 갤러리I 15-30 | 갤러리S 1-16 갤러리O 1-9 갤러리R 1-16 갤러리I 1-16 | 갤러리R 6-19 갤러리I 6-30 |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대관 장르가 오페라, 뮤지컬, 콘서트의 경우 관련 공연계약서를 필히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대관신청서에 대관단체장(개인) 서명 또는 날인 필수
5)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한국소리문화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예정) : 심의 결정 후 메일로 개별통지 (2024. 03. 29.)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되, 공연일이 30일 이내일 경우에는 사용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홈페이지 리뉴얼로 이메일 접수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라. 공연 시작 시간은 오후 15:00, 야간 19:00을 기준으로 하며, 작품성격 및 소요시간 등은
사전 협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2024. 03. 22.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