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1 - 33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1년 하반기 수시7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3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1년 9월 1일(수) ~ 2021년 12월 31일(금)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1년 8월 3일(화) ~ 2021년 8월 9일(월) 7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 휴관)
- 대관불가 시간( 12:00-13:00 / 17:00-18:00 )
장 소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 | 6-7 | - | - |
연지홀 | - | - | - | - |
명인홀 | - | 29 | - | - |
국제회의장 | 협의 후 가능 | |||
야외공연장 | 협의 후 가능 | 동절기(대관 불가능) |
전시장 | 9월 | 10월 |
갤러리I 12-30 | 갤러리I 8-19 | |
11월 | 12월 | |
- | 갤러리S 17-31 갤러리O 24-31 갤러리R 17-31 갤러리I 10-31 |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대관담당
나. 이 메 일 : 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통지 (2021. 08. 13 - 예정)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7842 / 063-270-8000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기준 및 방역조치에 따라 공연장 객석은 거리두기(띄어 앉기)로 진행 예정이며, 비대면 공연 등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1. 08. 03.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