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1 - 21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1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1년 7월 1일(목) ~ 2021년 12월 31일(금)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1년 4월 19일(월) ~ 2021년 5월 3일(월) 15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 매주 월요일 공연장 휴관
- 대관불가 시간( 12:00-13:00 / 17:00-18:00 )
장 소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 | - | 10-12 16-17 | 6-7 13-17 21-22 27-31 | - | 1-5 24-26 29-31 |
연지홀 | 1-4 7-11 18 22-25 28 | 1 8 11 18-19 22 25-29 | 2-5 17 | 6-10 17 21-23 31 | 10-11 18-21 27-28 | 1-5 12 16-19 29-31 |
명인홀 | 1-4 7-11 14-18 22-25 29-31 | 1 4-8 11-14 18-22 26-29 | 3-5 17 | 8-10 13-17 21-23 29-31 | 3-7 12-14 19-20 25-28 | 1-5 8-12 16-19 22-26 29-31 |
국제회의장 | 협의 후 가능 | |||||
야외공연장 | 협의 후 가능 | 동절기(불가) |
2) 전시장
전시장 | 7월 | 8월 | 9월 |
갤러리S 1-31 갤러리R 1-31 갤러리I 1-31 | - | 갤러리I 2-30 | |
10월 | 11월 | 12월 | |
갤러리S 9-26 갤러리O 9-26 갤러리R 9-26 갤러리I 1-26 | - | 갤러리S 11-31 갤러리O 11-31 갤러리R 11-31 갤러리I 11-31 |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대관담당
나. 이 메 일 : 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예정) : 심의 결정 후 홈페이지 공고 (2021. 05. 21.)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7842 / 063-270-8000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라.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공연장 객석은 거리두기(띄어 앉기)를 실시하고 있으며, 관객 입장 공연에서 비대면 공연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1. 04. 19.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