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0 - 18 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0년 하반기 수시5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0년 09월 01일(화) ~ 2020년 12월 31일(목)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0년 08월 03일(월) ~ 2020년 08월 07일(금) 5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 휴관)
- 대관불가 시간( 12:00-13:00 / 17:00-18:00 )
장 소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3-5 23-27 | 6-9 14-15 18 24-25 29-31 | 1 15 | 2-3 23-27 30-31 |
연지홀 | 3-4 | 29-30 | 26-29 | 2-3 11 24 27 30-31 |
명인홀 | 16-20 (※ 세계소리축제 일정과 겹쳐 대관시 참고요망) | 21 30 | 1 | 2-3 9 11 13 20 23-27 30-31 |
국제회의장 | 협의 후 가능 | |||
야외공연장 | 협의 후 가능 | 동절기 | 동절기 |
2) 전시장
전시장 | 9월 | 10월 |
갤러리S 3-20 갤러리O 3-20 갤러리R 3-20 갤러리I 3-20 | - | |
11월 | 12월 | |
- | 갤러리S 4-20 갤러리R 4-20 갤러리I 4-20 |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대관담당
나. 이 메 일 : 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통지 (2020. 08. 12 - 예정)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2020. 08. 03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