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8 – 19 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수시6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8년 10월 01일 ~ 2018년 12월 31일(3개월)
3. 신청기간 : 2018년 08월 13일 ~ 2018년 08월 17일(5일간) - 18시(도착분에한함)
(※담당자 변경으로 인한 메일주소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 가능일자
장 소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 | - | - | - | - | 18-20 |
연지홀 | - | - | - | 28 | 4 | - |
명인홀 | - | - | - | - | 21-24 | 8-9 18-19 26-27 |
야외공연장 [일정협의후 신청가능] | - | - | - | 문의 | - (동절기불가) | - (동절기불가) |
2) 전시장 - ※가능일자
전당 전시장 | 7월 | 8월 | 9월 |
- | - | - | |
10월 | 11월 | 12월 | |
갤러리 R 11-18 갤러리 I 11-31 | 갤러리 S 9-15 갤러리 I 1-6 | 전관 17-31 |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 협의 후 가능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 메 일 : kosac2334@naver.com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담당 김영훈 )
※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메일주소가 바뀌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 통지 (2018. 08. 24)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8. 08. 03.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