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대관신청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1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21.04.19
  • 조회 736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1 - 21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1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171() ~ 20211231()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1419() ~ 202153() 15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 매주 월요일 공연장 휴관

- 대관불가 시간( 12:00-13:00 / 17:00-18:00 )

7

8

9

10

11

12

모악당

-

-

10-12

16-17

6-7

13-17

21-22

27-31

-

1-5

24-26

29-31

연지홀

1-4

7-11

18

22-25

28

1

8

11

18-19

22

25-29

2-5

17

6-10

17

21-23

31

10-11

18-21

27-28

1-5

12

16-19

29-31

명인홀

1-4

7-11

14-18

22-25

29-31

1

4-8

11-14

18-22

26-29

3-5

17

8-10

13-17

21-23

29-31

3-7

12-14

19-20

25-28

1-5

8-12

16-19

22-26

29-31

국제회의장

협의 후 가능

야외공연장

협의 후 가능

동절기(불가)

 

2) 전시장

전시장

7

8

9

갤러리S 1-31

갤러리R 1-31

갤러리I 1-31

-

갤러리I 2-30

10

11

12

갤러리S 9-26

갤러리O 9-26

갤러리R 9-26

갤러리I 1-26

-

갤러리S 11-31

갤러리O 11-31

갤러리R 11-31

갤러리I 11-31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대관담당

. 이 메 일 : 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예정) : 심의 결정 후 홈페이지 공고 (2021. 05. 21.)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7842 / 063-270-8000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공연장 객석은 거리두기(띄어 앉기)를 실시하고 있으며, 관객 입장 공연에서 비대면 공연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1. 04. 19.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