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대관신청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7년 수시 5차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7.06.26
  • 조회 823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7-24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7년 수시5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7701~ 20171231(6개월)

3. 신청기간 : 2017627~ 2017703(7일간) - 18(도착분에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7

8

9

10

11

12

모악당

대관불가

15-20

22-27

29-31

1-3, 8

12-14

26-28

12-15

21-22

10-12

19, 23

13-17

22-24

28-31

연지홀

대관불가

대관불가

9.27

10.18

10.24

대관불가

대관불가

명인홀

대관불가

1-4,10-11

15-16,23-24

9.26

대관불가

대관불가

6, 8, 10

15, 17

21-24

야외공연장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과 협의 후 가능

   표에 제시한 기간만 대관가능 

 

  2) 전시장 (가능일자)

전당

전시장

7

8

9

대관불가

갤러리R,I 1-29

대관불가

10

11

12

갤러리S 3-15

갤러리I 1-15

대관불가

갤러리R 19-31

갤러리I 1-31

  ※ 표에 제시한 기간만 대관가능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대관협의 후 가능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 메 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개별 통지 (2017. 7. 10)

 

8. 계약체결 :

   가.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나. 대관계약금 미납시 별도에 통보 없이 자동 취소됩니다.

   다. 대관료 입금자명은 대관단체명으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7. 6. 26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