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7-24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7년 수시5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7년 7월 01일 ~ 2017년 12월 31일(6개월)
3. 신청기간 : 2017년 6월 27일 ~ 2017년 7월 03일(7일간) - 18시(도착분에한함)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모악당 | 대관불가 | 15-20 22-27 29-31 | 1-3, 8 12-14 26-28 | 12-15 21-22 | 10-12 19, 23 | 13-17 22-24 28-31 |
연지홀 | 대관불가 | 대관불가 | 9.27 | 10.18 10.24 | 대관불가 | 대관불가 |
명인홀 | 대관불가 | 1-4,10-11 15-16,23-24 | 9.26 | 대관불가 | 대관불가 | 6, 8, 10 15, 17 21-24 |
야외공연장 |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과 협의 후 가능 |
※ 표에 제시한 기간만 대관가능
2) 전시장 (가능일자)
전당 전시장 | 7월 | 8월 | 9월 |
대관불가 | 갤러리R,I 1-29 | 대관불가 | |
10월 | 11월 | 12월 | |
갤러리S 3-15 갤러리I 1-15 | 대관불가 | 갤러리R 19-31 갤러리I 1-31 |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대관협의 후 가능
5. 제출서류
가.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 메 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개별 통지 (2017. 7. 10)
8. 계약체결 :
가.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나. 대관계약금 미납시 별도에 통보 없이 자동 취소됩니다.
다. 대관료 입금자명은 대관단체명으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7. 6. 26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