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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아름다운 소리 소식지 제작 입찰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16.02.28
  • 조회 931

본문 내용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아름다운 소리 제작

.제작내역 : 12,400(분기 : 4)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과업기간 : 2016.01.01 ~ 2016. 12. 31.

.기초금액 : 25,200,000(4/1회당6,300,000/부가가치세포함)

품 명

재 질 및 규 격

비 고

아름다운소리

소 식 지

제작부수 : 분기 13,100

제작규격 : 197mm×273mm (16절지)

발행면수 : 60(표지 4P + 내지 56P /

전체 칼라 60P)

제본방법 : 무선철

제작지질 : 표지 랑데뷰 210g/,

내지 뉴플러스(미색) 120g/

 

2. 입찰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실적제한)이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한 인쇄사 신고(업종코드 1518) 또는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출판사 신고(업종코드 1517)를 필하고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포장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0)를 필한 업체로서, 견적(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있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2년내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정부산하기관, 공공기관, 문화예술분야 및 정기간행물 단일건으로 3,000이상(부가가치세포함)의 이행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제출기한 : 2016. 3. 5()18:00까지(도착시점)

제출방법 : 직접 또는 FAX 전송 (fax 번호 : 063-270-7814)

- 실적증명서 수신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063-270-7823)

- 실적증명서 미제출자는 개찰시 제외

- 계약체결시 실적증명서 원본제출(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첨부)

실적인정여부는 사업부서 담당자(총무 063-270-7823)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입찰)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처리 됩니다.)

. 본 견적(입찰)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타 (1588-0800)

4.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 개시 일시

입찰 마감 일시

입찰 개찰 일시

비 고

2016. 2.26. 10:00

2016. 3. 7.10:00

2016. 3. 7.11:00

개찰용 PC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당일에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안전행정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995%)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해서는 개찰 1순위라 하더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 순위 업체를 동일 한 방법으로 확인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견적결과 1순위에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추첨의 방법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정에 의한 세입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통합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우리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 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 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 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등 불가피한 경우 입찰등록 마감시간 및 개찰일시를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동 시스템의 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소식지 제작에 관한 사항은 고객지원부(063-270-7844), 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관리부(063-270-782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2.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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